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동택배 영업소 찾는 방법

***************************** 2018. 7. 20. 16:3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동택배 영업소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한국에서는 택배문화가 많이 발달했는데요. 저 역시도 직접 마트에 가거나 시장에 가는 것보다는 각종 어플을 이용하여 택배로 주문하는 것이 더 편하고 가격도 더 저렴한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굳이 무거운 것을 들고 집으로 가지 않아도 알아서 집 앞으로 들고 와주시니 아주 좋더라구요. 




게다가 택배를 받는 것만이 아니라 주로 보내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을 하는데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택배 영업소까지만 물건을 들고가서 보내는 것을 작성하면 빠르면 하루 늦으면 3일 안에는 도착을 하니 참 좋더라구요. 너무 주저리주저리 떠든거 같네요. ㅎㅎ 그럼 경동택배 영업소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동택배 영업소 찾는 방법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인터넷에 접속을 하셔서 검색창에 '경동택배'를 적으신 후 검색을 하는 것인데요. 검색을 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그럼 경동택배의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은 경동택배의 공식사이트 화면인데요. 거기서 영업소 조회를 클릭해주셔서 영업소를 찾으려 가면 됩니다. 영업소 조회 옆에는 사전접수나 운송장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영업소 조회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오는데요. 위에서 앞에 있는 것을 '주소'로 설정을 해주시고 본인이 찾고자 하는 지역을 기입해주신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임의로 '사천'에 있는 경동택배 영업소에 대해서 찾아 보았는데요. 2곳의 영업소가 나오네요. 정말 쉽고 간단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네요. 이 글로 인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